“반지 이렇게 착용하세요”, 돈과 인복이 펑펑 들어와 인생이 바뀌는 반지 착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법사님이 알려주는 부자가 되는 방법, 재물이 펑펑 들어오고 인복이 좋아지는 반지 착용법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려고 합니다.


불황이 깊어지고 경제가 많이 어렵죠? 이럴수록 우리는 운에도 신경을 써야 됩니다.
집에 풍수를 해놓는 것처럼 우리가 평소에 하고 다니는 어떤 소품이나 옷을 통해서도 개운을 할 수 있는 그런 방법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여성분들 남성분들 반지를 너무 좋아하죠.
그래서 오늘은 올바른 반지 착용 반지를 어떻게 차느냐 어떤 걸 하느냐에 따라서 온기가 달라지고 돈이 들어오기 시작을 합니다.


반지만 잘 착용을 해도 돈이 엄청 들어옵니다.


여러분 아침에 일어나면 좀 기분이 좀 꿀꿀할 때 있죠?? 좀 짜증이 나고 뭔가 우울할 때 있어 그럴 때 어떻게 하시나요?
그냥 대충 출근을 하시나요?

여러분 그렇게 하지 마시고요.
작은 악세사리 이렇게 하나씩 해보세요. 반지도 이렇게 한번 껴보시고 목걸이도 한번 해보시고요.

만약 내가 오늘 아침에 기분이 조금 별로였어요. 꿈자리가 좀 심란했거든요. 그래서 오늘 이 목걸이를 가지고 왔습니다.
목걸이 좋아해요 좋아는 하는데 잘 찾지 않습니다. 하지만 좋은 기운을 불러일으킨다는 걸 알아서 착용합니다.


그렇다고 또 이제 금목걸이 같은 경우는 너무 좀 나이 들어 보이니까 그건 안 좋고 이런 화이트 골드나 이런 걸로도 추천을 해요.
별거 아닌데요. 참 이런 거 소품 하나하나 착용하는 게 기분 전환이 되고 운이 좋은 기운으로 흘러갑니다.


그래서 기분이 조금 우울하거나 할 때는 귀찮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서랍장을 한번 보시고 오늘 우왕과 밥상 알려주는 대로 이런 보석을 한번 착용을 하시면요.
기분도 좋아지고 집안에 분명히 좋은 일도 있습니다.


첫 번째입니다. 부동산이나 보험 계약 쪽 일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근데 계약이 잘 안 돼 부동산을 하는데도 이상하게 이 사람들이 보러만 오고 나한테 계약이 아니고 옆 가게에서 계약을 하네. 보험 상담을 일주일 동안 해줬는데 다른 데 가서 계약을 하고…

여러분 분명히 이런 일이 있죠? 이럴 때는요.
진주 반지를 착용을 해보세요.
진주 펄 속의 진주라고 하죠. 귀한 거야. 우리가 계약을 하는 건 뭐 해?
그 펄 속에서 고객을 찾아서 우리가 계약을 해서 내 손님으로 만드는 거잖아.
그래서 이 진주라는 건요. 엄청난 그런 신비 에너지 금전의 에너지를 나타냅니다.


그 계약이라는 건 뭐야? 순간이잖아. 왜냐하면 그 다음 날 가도 그 사람 마음이 변심을 할 수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웬만하면 그 자리에서 계약을 이끌어내야 됩니다.


그래서 이 계약을 할 때 사인을 할 때 고객을 만날 때 내가 작은 진주 반지를 하고 가면요.
신뢰를 상징을 하고요. 에너지를 갖다 그 자리에서 모아주는 그런 역할을 합니다.
그래서 부동산의 어떤 계약이 잘 안 되시는 분들은요.
진주 반지 하나 착용하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두 번째 이렇게 심플한 링반지예요.


근데 너무 이렇게 화려한 반지 같은 경우는요. 운기를 갖다가 오히려 튕겨내는 그런 역할을 합니다.
그래서 이렇게 좀 심플하게 이렇게 찬 듯 안 찬 듯 좀 가벼워 보일 수 있는 거 있죠?

이런 반지를 차면 운기가 호운으로 흘러가면서 큰 사고라든가 나쁜 게 막아지고 귀인이 와서 나한테 손을 잡아줄 수 있는 그런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거 제가 얼굴에 맞는 반드시 착용법을 알려드릴게요.
여러분 우리 얼굴에도 풍수가 있다. 왜냐면 음과 양이 있죠.
이 관상이 강하고 약하고 관상이 세고 관상이 굉장히 부드럽고 여러 가지로 우리가 나뉩니다.


첫 번째 인상이 강하신 분들 있죠? 여성분이나 남성분들 인상이 강하다는 기준은요.
눈매가 일단 딱 거울을 봤을 때 강해 내 얼굴이 조금 세 보이네.
코도 크고 여잔데 이목구비가 좀 약하다는 얘기는 안 들어 그런 분은요. 인상 자체가 굉장히 양의 기운이고요.
강하다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이런 분들 같은 경우는요.

금은 너무 세 근데 꼭 인상이 강하신 분들 보면 어머니들 보면 막 그늘 여기저기 들으신 분들 있잖아 안 좋아요.
운기가 막 이게 바깥으로 튕겨져 나갑니다. 옳은 사람이 들어오지를 못해요.


인상이 강하신 분들은요. 화장도 조금 연하게 할 고 반지 같은 경우도 실버로 한번 바꿔보세요.
없어 보이지 않아요 실버 차고 은 차고 은 색깔 참 없어 보인다고 해서 어머니들 아버지들 막 두꺼운 거 이렇게 둘러시는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돈 안 들어와요. 그래서 내가 인상이 좀 강하고 좀 세다는 얘기가 들어 그리고 솔직히 내 성격도 세 그런 분들은요.


은은 목걸이나 이렇게 은반지를 착용을 하시면요.
성격도 조금 약간 느긋해지고요. 성격도 이렇게 차분해지고 옳은 사람이 들어오고 순한 사람이 들어와서 나한테 협조적으로 뭔가 일이 진행이 되기 시작을 합니다.


그래서 지금 혹시 이 글을 보시는 분들 중에서 내가 인상이 강한데 보석이 너무 과하다 하시는 분들 다 불러내세요.
풀어내시고 서랍에 넣어놓으시고 하나만 착용을 해 보십시오.
분명히 좋은 일이 있습니다.

두 번째는요. 이목구비가 좀 작고 이쁘게 생겼어. 근데 카리스마가 조금 부족해서 그런 분들이 어떤 걸 많이 하냐면요.
눈화장에 신경을 많이 왜냐하면 화장을 지우면 너무 사람이 순해 보이니까 속눈썹이라든가 눈썹이라든가 이런 걸 좀 진하게 그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분들은요. 금이 좋아요. 골드가 잘 맞고요.
그리고 골드도 잘 맞지만은 이왕이면 그 안에 보석 같은 거 바뀐 거 있죠 조금 화려한 거 내 얼굴에 너무 상이 약하다 보니까 그런 걸로 좀 보완을 해주라는 얘기예요.

오히려 얼굴에 음의 기운이 있으니까 양의 기운으로 보완을 해주면요.
재물이 들어오고 돈이 들어오기 시작을 하고 좀 금전이 풀리는 걸 느낄 수가 있습니다.
부동산이 안 나갔던 게 갑자기 매매가 된다든가 아니면 월급이 늘어난다든가 장사가 조금 안 됐어.
근데 장사가 갑자기 잘 된다든가 뭔가 직접 몸으로 이렇게 좀 체험하실 수 있는 게 있습니다.
그리고 세 번째 가장 중요한 건데요. 우리 어머니가 이제 60대 이상이에요.


70대, 80대인데 어머니의 건강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죠?

어머니의 건강은요, 이런 원석 반지가 좋습니다.
루비나 어떤 사파이어, 에메랄드도 빛나는 그런 반지 옛날에는 호박이라고도 했어요.


제가 왜 이거를 말씀을 드리냐면 나이가 들면요. 이게 우리 몸도 늙는 것처럼 운기도 사실은 많이 약해집니다.
그래서 어머니들도 나이가 들수록 사실 귀찮다고 화장 안 하시거든요. 나이가 들수록 화장 더 하셔야 되고요.
립스틱도 바르셔서 운기를 갖다가 보완을 해야 돼요.


우리가 개운이라는 건요. 색깔과 보석 이상으로 충분히 우리가 바꿔나갈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아마 우리 어머니들 중에서 반지 없으신 분들 없을 거예요.
반지가 너무 커서 귀찮잖아 왜 일할 때 자꾸 걸리적거리니까 그래서 안 차고 분명히 서랍에 넣어놓으신 분도 계신 그렇게 하지 마세요.


어머니들 서랍 꺼내서요. 반지 착용하십시오. 반지를 착용하고 화장을 조금 하시면요.
우리 자손들한테 좋은 일이 있습니다. 우리 아이들한테 반가운 소식이 있어요.
그리고 몸도 더 건강해지고 그 보석에서 나오는 그런 에너지가 있어요.


그래서 마음도 더 편해지는 효과가 있으니까 귀찮다고 안 하지 마시고 집에서 이는 몇 시간이라도 그 집에 있는 반지를 갖다가 어머니 꼭 착용을 하시는 걸 갖다가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돈과 인복이 펑펑 들어오는 반지 착용법에 대해서 설명을 드렸습니다.
오늘 글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